CAFE

정치/사회게시판

허지웅 SNS

작성자오즈온|작성시간26.06.22|조회수3,021 목록 댓글 41

https://www.instagram.com/p/DZ4aVK-FDMT/?igsh=MWpwNG8xY2tidmY4d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ongdal80 | 작성시간 26.06.22 허지웅씨가 착각한게 한가지가 있다면 루즈벨트 대통령은 한국처럼 5년 단임제 대통령이 아니었다는 점이다.

    루즈벨트 대통령은 미국 역사상 유일무이한 4선대통령(비록 4선 임기 후 몇 달 있다가 죽었지만)으로 경제공황과 2차 세계대전으로 인해 대통령으로 권한이 집중되었기 때문인데 허지웅씨는 그런 역사적 맥락을 무시하고 통합을 얘기한 우를 범한 것으로 생각된다.

    그리고 현실적으로도 그건 단지 눌러 놓은거지 실질적 통합이 된 것이라고 볼 수도 없다.

    아직까지 자행되고 있는 인종간 세대간 계층간 반목과 갈등은 최근에 발생된 게 아니라 계속 누적되어 온 엄연한 사실이기 때문이다.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23 뭔 개소리를 그렇다고 내란을 옹호한 자까지 통합해야 하나 내란을 국민이 바로잡아서 지금 본인이 대통령하고 있는데 그리고 분명 뭐라고 했나 내란의 완전한 발본색원이 제일 중요한 과제라고 한자가 내란을 옹호한 자를 기관장에 앉혀 그래 한번 해봅시다 지지율 게망으로 가봐야 집토끼 중요한 줄 알지
  • 작성자이게말이된다고생각하냐 | 작성시간 26.06.23 허지웅씨 의견에 백번 천번 동의합니다.

    지금 이대로는 안됩니다.

    뼈를 깎는 고통을 감내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허지웅씨 말대로 우리 민주당이 포용하고 나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복수 좋죠. 응징도 해야죠. 복수를 위해서 과정 중간중간에 떨어져나오는 조각들 모아서 힘을 더 키워야죠.


    지금 지방선거 이래로 내분이 격화되어가고 있는데

    이렇게 되어서 누가 이득을 보겠습니까..

    또 여소야대되서 제2의 박근혜, 제2의 윤석열 탄생하면 되겠습니까?
  • 작성자99.9 | 작성시간 26.06.23 허지웅글은 대체 늘 하고픈 말이 뭔지 핵심을 이해할수가 없네요 무슨말인건지 대체. 길어질수록 더욱 난해함
    허지웅 난독증인 나를 다시한번 검증하고 갑니다.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23 아니 근데 왜 김어준 유시민 정청래는 밟냐고 ㅋㅋㅋ 개싸움중인데 무슨 개폼잡는 소리하고 있어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