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유능하면 쓴다는데

작성자바지에 똥 싼넘|작성시간26.06.22|조회수739 목록 댓글 5

지금 저쪽 인사들 유능한가요
그리고 이쪽 인사들도 국방.행안.법무 유능한지 모르겠는데
도대체 유능 기준을 모르겠네요

진짜 통합.협치병에 걸렸는지

그런다고 우리가 남이가 병에 걸린 인간들 절대 민주당에 표안줍니다

국짐은 나몰라는 노인 .청년에 그렇게 민주당이 혜택줘도 선거 결과보면 알잔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22 유능하지 않습니다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22 유능하고 거리가 먼거 같네요 씁쓸
  • 작성자왜그러고사니넌2 | 작성시간 26.06.22 그분이 유능하대요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22 이잼 의 사람보는 눈은 무능합니다
  • 작성자빌덴크 | 작성시간 26.06.22 이어달리기 하는데 너나 할거 없이 빠르면 기용한다? 100m 9초에 뛰면 뭐하나? 반대로 뛰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