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지지한다 했다.

작성자no.14 서건창|작성시간26.06.22|조회수646 목록 댓글 1

근데 그건 그간 소통의 모습이였다.

지금은 먹통이다.

이럼 나 삐진다.

대신 유시민 총리시키면 봐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대권짱짱짱 | 작성시간 26.06.22 그럼 진짜 인정
    노무현재단 잠시 내려온 이유도 이해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