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작년 헌재 탄핵심판 당시 인요한 발언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650 목록 댓글 8


구글로 인요한 검색해서 그런가

제 유툽 알고리즘에 이 작년 뉴스가 뜨네요


작년 헌재에서 윤석열 탄핵심판을 진행하던 시기에 신인규 라디오 나와서 한 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igerKing | 작성시간 26.06.22 분노가 치미네.,.
  • 작성자dlorean | 작성시간 26.06.22 그렇게 옛날을 좋아하면 옛날 법대로 역모에 가담하거나 동조한 사람들 다 3족을 멸하자
    당자자들은 효수형이나 거열형 하고...
  • 작성자LT_Shawn Lynn | 작성시간 26.06.22 탄핵표결때 쪼개면서 나오던 당신을 잊을 수 없음.
  • 작성자오븐구이 001 | 작성시간 26.06.22 약간 잘한 발언도 있던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차갑고냉정하게 | 작성시간 26.06.23 이준석 한동훈 등 총리 시켜도 이제 이해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