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애들이랑 손잡고 싶다는데
하고 싶은거 다하길 바랍니다
한 자리 준다면 반대 정당 다리가랭이 사이도 기어가는 애들은 대부분 예스맨이죠
그들은 영입해준 사람에게 레드사인을 주며 이건 아닌거 같다고 그들을 영입해준 사람의 심기를 거스르려고 하지 않을 겁니디
그런 애들이랑 같이 정치하고 싶다는데 누가 말릴까요
대통령 좋아하고 옆에 있는 예스맨들이랑 놀고 싶은거 같은데
예전 친박연대처럼 친명연대 당 하나 만들어서
거기에 들어오는 애들은 민주당이건 국힘이건 그 외 다른당이건 신경 쓰고 싶지 않으니 어디 한자리 꼽아주고 했으면 좋겠습니다
영입된 사람들에 대한 파묘로 인한 욕먹음은 그들의 업보니까 그러려니 하려나요
남들이 뭐라하건 어디 한자리 차지하고 돈 받으면서 임기 채우겠다는 마인드로 왔을테니까 남들이 뭐라하면 권력의 힘을 보여준다며 자신을 디스하는 사람들을 고소할 수도 있겠죠
그동안 그들이 내뱉었던 단어들에 대한 사과의 말도 없이 정부가 주는 자리 좋다고 받는데 보기 싫습니다
다른 것도 아니고 계엄 이후에 그들이 내뱉었던 단어들을 다시 떠올리기도 싫습니다
대통령이 추천받고 인준 했다면 뭐 어쩌겠어요
삼국지를 끝낸 진나라의 황후였던 가남풍이 탕평책 참 잘썼죠
정치 상황은 어지러웠지만 백성들은 전쟁이 없어서 인플레이션으로 고통받았지만 그들 나름대로 평화롭게 지냈습니다
그러다가 다음 황제가 되어야했던 인물을 죽이고 사방에서 공격받고 가버렸는데 탕평책으로 정부에 들어왔던 애들 다 몰살당했었죠
외연확장 열심히 하겠다는데
저쪽에서 표는 안올겁니다 그들에게 탕평인사는 배신자로 찍힐거니까요
그리고 민주진보의 표도 움직일 겁니다 국힘으로 가지않고 제3의 정당에 투표하겠죠
그들이 그동안 내뱉었던 단어와 행동에 대한 사과를 먼저 받고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뒤에 영입했다면 이야기가 좀 달라지겠지만
그런 사전작업 없이 영입했다면 욕 먹어도 어쩔 수 없겠죠 그런거 감안하고 영입했겠죠
이재명 대통령님은 하고 싶은거 하시길 바랍니다 남은 임기 잘 보내시고 나라 경제에 도움도 많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내란 부역자들도 감싸안겠다는데 저는 그렇게 못하겠네요
검찰개혁,언론개혁 같이 나라를 좀먹던 부분에 대한 칼질은 언젠간 할테니 그거나 기다리겠습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이해합니다
대통령이 오랜기간 민주당 지지한 분들의 마음을 좀 더 어루만져주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
작성자이게말이된다고생각하냐 작성시간 26.06.23 new
또 이렇게 갈라지면 여소 야대가 탄생하고 박근혜같은 인물이 탄생할겁니다.
한동훈이 어부지리로 먹는 그림이 나오겠죠.
그 동안의 수 많은 역경을 감내해온 사람의 결정이니 믿고 갑니다. 전. -
답댓글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여전히 그를 응원합니다
하지만 많이 식었습니다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시간 26.06.23 new
아 답답합니다. 지지는 할건데 지지하니까 걍 설명없이 계속 이래도 된다는건가...
-
답댓글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고통 받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