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고민정 "코스피 9000, 청년들에겐 박탈감만 커지는 소식"

작성자메갓존|작성시간26.06.22|조회수1,422 목록 댓글 32

https://n.news.naver.com/article/031/00010368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23 청년들 다 주식안하냐? 돈번 애들도 수두룩 많두만...
  • 작성자심장이뛰는한 | 작성시간 26.06.23 2030 미장에 올인하는 세대 아닌가?
  •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나빌래라 | 작성시간 26.06.23 돈없어 투자 못하는 다른세대들도 있어요..청년만 챙기는거 징글맞네요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23 4050도 박탈감 쩐다 19%청년적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