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정 "코스피 9000, 청년들에겐 박탈감만 커지는 소식" 작성자메갓존|작성시간26.06.22|조회수1,422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31/0001036804고민정 "코스피 9000, 청년들에겐 박탈감만 커지는 소식"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6.3 지방선거에서 서울의 2030세대 등 민심의 경고를 받았다며, 청년층의 박탈감에 대해 고민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고 의원은 지난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6.3 지방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23 청년들 다 주식안하냐? 돈번 애들도 수두룩 많두만... 작성자심장이뛰는한 | 작성시간 26.06.23 2030 미장에 올인하는 세대 아닌가?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23 이미지 확대 작성자나빌래라 | 작성시간 26.06.23 돈없어 투자 못하는 다른세대들도 있어요..청년만 챙기는거 징글맞네요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23 4050도 박탈감 쩐다 19%청년적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