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놈의; 외연확장 한다고
그렇다해도 내란을 옹호한 놈을 임명합니까
엄동설한에 눈 맞아가면서 윤석열 탄핵을 외친 국민들을 이렇게나 모욕합니까
살다살다 우리가 뽑은 대통령을 이렇게 싫어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8월에 봅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벨리아르 작성시간 26.06.23 뭔가 정찬성 같음. 학교 다닐때 맞고 다녔다는 좀비. 성공하고 나서 요상하게 양아치들 자기 밑에 두고 코칭하는거에서 이상한 자기 효능감을 느끼려는거 같은데 약간 그런 느낌..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23 개인적으로 대통령의 멋있는 척 이라고 보이네요~ ㅋㅋ
-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23 기회를 준다고 희망회로 돌릴순있는데
오창석 같은 사람도 그런자리에 앉히는건 본인 인사기준에 안맞지 않나?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23 문까산점이라는 농담이 있잖아요
문재인 조국 유시민 이런 분들 까고 욕하면 한자리씩 주고 있으니 인사기준이 문까산점인 모양이죠. 에고. -
작성자로도스MAN 작성시간 26.06.23 대통수가 얼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