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인요한 임명은 그냥 선을 완전 넘어버리셨네요

작성자뭐여,,|작성시간26.06.23|조회수2,307 목록 댓글 19

아니 그놈의; 외연확장 한다고

 

그렇다해도 내란을 옹호한 놈을 임명합니까

 

엄동설한에 눈 맞아가면서 윤석열 탄핵을 외친 국민들을 이렇게나 모욕합니까

 

살다살다 우리가 뽑은 대통령을 이렇게 싫어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8월에 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벨리아르 | 작성시간 26.06.23 뭔가 정찬성 같음. 학교 다닐때 맞고 다녔다는 좀비. 성공하고 나서 요상하게 양아치들 자기 밑에 두고 코칭하는거에서 이상한 자기 효능감을 느끼려는거 같은데 약간 그런 느낌..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23 개인적으로 대통령의 멋있는 척 이라고 보이네요~ ㅋㅋ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23 기회를 준다고 희망회로 돌릴순있는데
    오창석 같은 사람도 그런자리에 앉히는건 본인 인사기준에 안맞지 않나?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3 문까산점이라는 농담이 있잖아요
    문재인 조국 유시민 이런 분들 까고 욕하면 한자리씩 주고 있으니 인사기준이 문까산점인 모양이죠. 에고.
  •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23 대통수가 얼얼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