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요한이 대한적십자사 회장으로 선출된 과정(윤석열 정부 당시에 뽑은 전국대의원들이 인요한을 선출--->대통령 인준)
작성자오븐구이 001작성시간26.06.23조회수1,574 목록 댓글 12-----------
전국대의원 임기가 2023년 8월 1일부터 2026년 7월 31일까지로, 오늘 인요한을 선출한 중앙위원회는 윤석열 정부 시절(2023년)에 구성된 전국대의원총회가 선출한 중앙위원회입니다. 전국대의원 임기가 앞으로 약 40일밖에 안 남은 시점에 회장을 뽑은 것이죠.
즉, 이재명 정부가 출범했어도, 인요한 회장을 뽑은 중앙위원회의 모체는 여전히 윤석열 정부 때 위촉된 대의원 구성입니다. 인요한이 국민의힘 출신임에도 현 정부의 이재명 대통령 인준을 받게 되는 다소 아이러니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https://www.redcross.or.kr/main/ad/ex/excView.do?mi=1377
위 링크에 있는 분들이 인요한을 선출했고,
대통령은 재가, 인준...
이재명 대통령이 인요한 선출에 대해 거부권 행사하거니 인준시키지 않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면 할말은 없습니다.
인요한이 과거 의료계에서 끝내주는 사람이었다고 하던데...
마냥 반대하기도 뭐하고...
-------------
이거에 대해선 별 관심은 없는데 적십자사 총재 임명 과정이 궁금해서 다른 사람들 글 퍼왔습니다.
광주 MBC에서 제작한 인요한 인터뷰...
https://youtu.be/vpGz4D1nx6k?si=WD2rPA5eYQhTVVbZ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게아재비 작성시간 26.06.23 오븐구이 001 알겠습니다
-
작성자화이팅맨맨 작성시간 26.06.23 이젠 하다하다 윤어게인을 쉴드치네 ㅋ
-
답댓글 작성자화이팅맨맨 작성시간 26.06.23 오븐구이 001 쉴드아니라고 생각하면 문제가심각해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오븐구이 00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화이팅맨맨 쉴드 아니니 괜히 시비걸지 마시구료
-
답댓글 작성자오븐구이 00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화이팅맨맨 잘못된게 뭐가 있는데요?
인준과정 설명하고 인준하지 말았어야 한다는 주장에.대한 판단 보류한다는게 다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