넋두리 해봅니다------
대통령이 되어서 대한민국 국민들의 모두에게서 지지 받는건 좋겠지 통합된 대한민국 좋지
헌데 지나온 역사란게 있는데 달랑 5년 임기 대통령을 하면서 그게 말한마디 몇년 통합 한다고 그리 통합이 되겠는가?? 아니면 내 뒤는 몰라 내가 있는동안은 통합하는척 모습 보여줘 하는 몇 년짜리 잠깐동안의 꿈속에 있는건 아닌가 싶다
좌우 어우러진 대통령이 될려면 최소한 민주 진ㅇ영의 최소한의 예우는 해줘야지 민주 진영 지지자들의 맘은 어루만져주면서 해야지
개뿔 그런건 어디에서 찾아볼수도 없는 상황에서
지지층에서는 이해도 못하는
인사는 계속 내면서 온갖 해괴한 모습들로 민주진영 지지자들가슴에 못질을 해되면서 갑자기 통합이라니
애초 당대표 때 그런 소리라도 했으면 지지하면서 한번 생각이라도 해봤지
당대표일때는 그런 거 일도 안보여주고선 당선되고는 어느날 모두의 대통령이라니??
이럴꺼면 첨부터 계속일관했어야지
오 민정수석은 또 내쳤으면서 ...
최소한 지지자들이 혼란스럽지않게 민주당원들 응어리는 건드리지 말았어야지
노통 욕보이고 문통 악마화시키고 쪼꼬마이사장 이라는넘은 민주지지자들의 기둥같은 분을 욕보이고, 노무현재단을 욕하면서 지지층이 돌아설 때까지 아무런 메세지도 안내더니 대부분 민주지지자들이 수긍이 안되는 인사는 해놓고 좌우통합 외연확장 모두의 ㄷ대통령의 정치 철학을 보여준다고 하면 그게 받아들어지나??
권력 유지를 위해 사람몇 천명 죽이는건 우습게 아는넘들에게또 다시 정권이 넘어가면 고난의 세월을 보내야한다는 걱정아닌 걱정을 하는 민주지지자들에게 대통령 말한마디면 다 되나??
진정성이 없어 보인다..통합보다 다른 뭔가가 숨겨져 있는거 같다
5년이 지난 후 지금 내란당 놈들이 권력을 잡으면 유지가 되겠나??
그 후에는 또 민주지지자들이 고통을 감내해야 하나??
왜 우리는 우리가 지지해서 뽑아논 대통령을 두고도 그동안의 지지에 대한 아주 작은 보상도 기대치 못하고 또 남은 시간 그후의시간을 걱정과 의심과 분노로 지내야 하나
진짜 한심하다 통합 좋은데 이딴식으로 지지자에게모욕을 주는 상황을 만들면서 통합을 꺼내야 하나 진짜 묻고 싶네
그렇게 사람이없어??요절을 내기 위해 달려들던 넘들을 대통령의 사람들로 채워가면서 통합을 외치게??
이재명이라는 이름을 내건 이재명 정부를 지지한다는 세력들이 민주당에 온갖몹쓸 짓을 하고 그뒤에 누가 있는지도 모를정도 힘을 써가면 자리 하나씩 주고 뿌리를 하나하나 캐내서 말라 죽일려고 하는 상황을 최소한 정리는 하고 그런말을 해야지,,
진짜 정 떨어질려고 하네
대통령이 되고보니 국민이 하나되는게 좋겠다
그런 메세지를 낼려면 좀 세련되게 이끌어 가면서 못내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상참 작성시간 26.06.23 이재명 대통령은 잘하고 있습니다
오해말고 믿어주세요 -
작성자WDSTRO 작성시간 26.06.23 당신뽑은 49%먼저 확실히 잡은다음에 외연확장을 하던지 통합을하던지 해야죠! 진짜 대통령뽕에
취했어요? -
작성자아오이유끼 작성시간 26.06.23 딱 내마음입니다ㅜ.ㅜ
-
작성자내닉넴 누가쓰냐 작성시간 26.06.23 자기 집구석도 통합 못하면서 무슨 국민을 통합한다고ㅋㅋㅋ 그냥 윤석열도 풀어주고 검찰총장에 다시 임명하든가
-
작성자차단기 작성시간 26.06.23 모두의 대통령ㅋㅋ 이재명은 현실을 인지 못하고 이상만 바라보군요.
또 이렇게 말하면 우리 잼프 우리 잼프 하면서 달려들겠지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