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왕 이렇게 된거 대연정 가죠? 작성자해원맥|작성시간26.06.23|조회수78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실 이거만한 대통합이 어딨습니까?이렇게 쉬운 길 놔두고 왜 지지자들 은은하게 간보는지 모르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23 3당합당 작성자캡틴 레드메인 | 작성시간 26.06.23 하.. 진짜ㅋㅋㅋ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