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스크랩] 김용남 사과 요구건.. 자꾸 기억을 왜곡하는 분들이 계셔서 재업합니다

작성자AIR JORDAN|작성시간26.06.23|조회수666 목록 댓글 11

어차피 사과할 김용남도 아니고

이미 끝난 일이라 그냥 넘기려 했습니다

그런데 끝나게 두지를 않네요?

 

몇몇분이 자꾸 사실관계를 왜곡시켜 

조국측이 네거티브를 시작했다 

먼저 흙탕물 싸움을 걸고 물어 뜯었다

.. 라고 근거도 없이 주장하시고

엉뚱한 레파토리를 여전히 펼치십니다

 

네거티브라구요? 그게 아니죠..

언제부터 사과요구를 네거티브라 하나요?

 

2019년 당시 김용남의 허위사실 공표

이게 시작점이고 잘못된 것이고 

이걸 단순히 사과했음 그냥 끝날 사안인데

그걸 거부하면서 이리 된거 아닙니까? 

 

사과는 커녕 되려 적반하장식으로 

상대방이 슬며시 말바꿔 거짓말 한다며  

장르만여의도에 출연해 또 거짓말을 해서

이게 문제가 된 사건입니다

 

일일이 설명하기에도 입아프니 

아래 영상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십니다

어려운 일도 아니고 너무 명확해요

 

(영상에서) 김용남 : 

당시 '조국 일가'라고 표현했을뿐 

'조국'이라고 직접 지목하지 않았는데 

대체 뭘 사과하라는 것이죠? 

 

본인은 그렇게 말한적이 없다고 하죠?

그래요? 어디 사실확인 해봅시다


(2019년 8월 27일 인터뷰 영상) 
'조국은 주식 작전세력의 최정점에 있는' 
직접 발언한 영상이 버젓이 있는데요

스스로 자신있게 내뱉은 말에 대해 
왜 전혀 그런 말한적 없다며
되려 상대방이 호도하고 모함하는 것처럼
거짓말 프레임을 뒤집어 씌워요?

 

영상 짧습니다

그중 김용남 거짓말은 0:49초에 나옵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25MZlKd5IVM

장르만여의도 출연한 김용남후보

"난 '조국 일가'라고 분명히 말했는데.."

"왜 신장식의원 조국대표는 거짓말 하죠?"

 

..라면서 신장식 조국 두사람이 슬며시 

말을 바꿨다고 주장을 합니다

 

2019년 당시 조국인사청문회TF 인터뷰 

'조국'이 주식 작전세력 최정점에 있는 사람?!

 

뭐죠? 이 발언한 사람은 그럼 누구에요? 

바로 뻔히 드러날 거짓말 왜 하시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23 AIR JORDAN 굳이 씁쓸하게 끝난 선거 계속 끄집어 낼 필요는 없다고 보지만...조혁당이 꺼낸 이슈가 저거 하나는 아니었잖아요^^ 그래서 누구는 검증으로 보고 누구는 네거티브로 본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유권자가 판단한것이다라고 얘기한것입니다.. 저는 조혁당이 이번 선거를 꺼낼수록 무조건 부정적 기류가 쌓인다고 봅니다.. 그저 전략적 실패였다.. 그리고 조혁당에게는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큰 과제가 주어졌다... 그렇게 받아들이고 준비해야 조혁당이 나름의 길을 찾을꺼라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AIR JORD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퐝구라 제발 본문이 씌여진 취지(이미 위에 수차례 본문과 댓글에 언급 중) 봐주세요
    '시작'을 그렇게 했다고 엉뚱한 주장들을 하니 제가 그 부분만 콕 짚어서 얘기를 하는겁니다
    추가해서 장르만여의도 나와서 신장식 조국을 말 비트는 거짓말쟁이로 몰고간게 누굽니까?
    사과를 해도 시원찮을 어찌보면 허위사실유포 가해자가 피해자를 상대로 저게 맞나요?

    그럼에도 되려 시작을 조국측이 네거티브로 물어뜯기 했다고 하고 있으니 저도 이러는 겁니다
    제가 저 사건 이후에 누가 잘했고 못했고 뭐가 어떻다고 얘기하고 있는게 아니잖아요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퀸즈갬빗 | 작성시간 26.06.23 네거티브 운운하는게 지령인가봅니다.
  • 작성자긴또깡895 | 작성시간 26.06.24 김용남을 왜 싸고 도는지 이해할수가 없네요.... 기회 줬울때 사과했으면 끝날일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