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햐.. 기가 맥히네요 정말.. 대통령 왜 이러나요

작성자캡틴 레드메인|작성시간26.06.23|조회수2,400 목록 댓글 20

다 뜻이 있겠거니 했는데

인요한 인준에서 개빡치네요..
진짜 바보 같은 인사의 연속이네요

국짐 인물 갖다써도 그짝 지지율 끌오오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집토끼 지지율만 까먹는 셈인데 왜 이러는건지..

하.. 어질어질합니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rbread | 작성시간 26.06.23 왜 그런지 모를까요?
    바보가 아니면 모두 알죠
    그냥 인정하기 싫어서 그렇겠죠 스스로를 속이면서..
    자기가 사기 당했다는건 인정하기 어렵죠
    인정하는데 시간이 필요할꺼예요
    그러나 그러면 모든게 변해 있겠죠
  • 작성자왜그러고사니넌2 | 작성시간 26.06.23 이것도 그분의 큰뜻이래요
  • 작성자저기요잠깐만요 | 작성시간 26.06.23 지금까지는 다 이해했는데 인요한은 심한데..
  • 작성자차단기 | 작성시간 26.06.23 모두의 대통령병. 정조의 탕평책병. 골아프네요 진짜.
  • 작성자MVP샵 | 작성시간 26.06.23 걍 대놓고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