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강유정대변인이 mbc뉴스하이킥 나와서 이번순방건과 인사건 자세히 설명해
주어서 매우 좋더군요
오늘은 뉴스쇼에나와서 순방건 설명하고
문듯 생각해보니
취임초에는 청와대장관들부터 총리 수석등등
겸공에 1순위로 나와서 정부정책 설명해주었는데
지선 두어달전부터 안나오는거 같더군요
매일듣는 제가 착각일수 있겠지만
그리고 오늘 퍼니포는 휴……
김민석을 사실상 이낙연으로 묘사하는데
(직접적으로 언급은 안했습니다 )
다른 하바리 패널이나 정치비평가가 그렇게
얘기하면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는데 이건 파장이 크겠네요
총수와 박시영 박구영교수 열내면서 얘기하는데
충분히 납득이가는데 옆에 홍사훈기자
표정이 썩더군요
내용이 거부감이 드는게 아니라
이러다 정부와 선을긋고 가는거 아닌가
너무 걱정입니다
오늘 부터 전당대회 참전한다
그런 느낌이 들어서요
느낌이 안좋네요
진짜 이러다 분당이나 크게 싸울거 같습니다
이유는 총수가 나섰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김어준은 이건에 한번도 언급을
안했는데 오늘부터 나섰고
유시민장관도 다뵈에 3일연속 나오신다
하더군요
하……진짜 걱정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율아빠 작성시간 26.06.23 Mr. K-1 아..
게시글들 찾아봐도
안보이는거보니..
제가 차단한 사람이 올린글이었던듯
합니다ㅎㅡ.ㅡ -
작성자은율아빠 작성시간 26.06.23 지선, 전당대회때
출연해서 자칫
구설수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것일수도 있고..
김총수가
돌려서 질문하는
스타일 아니니
지금 정부측인사들
곤란한 질문 받음
어버버해야되니
가급적 출연 자제하는듯
하기도 하구요 -
작성자싸이코를패쓰 작성시간 26.06.23 이잼 대통령 되고나서 거의 매일 대통령 칭찬을 입에 달고 사는게 총수에요. 큰 걱정 안하셔도 될겁니다
-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23 겸공이나 매불쇼 나오면 이동형이나 김용민 티비도 나와달라고 할텐데 골치 아프죠. 후자를 나오고 안나오면 모를까 지켜봐야죠.
-
작성자육방 작성시간 26.06.23 저는 안나오는게 낫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