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재명이라며 그렇게 찬양하시더니

작성자카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2,891 목록 댓글 71

인사 한번에 바로 뒤통수 수괴 깜빵쳐가라고 하기 시작하네욬ㅋㅋㅋㅋㅋㅋ 웃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23 그렇죠. 소수가 과하게 반응한걸 다수 의견인거마냥 싸잡아서 조롱하는거 보기 안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 작성시간 26.06.23 적어도 내란 옹호하는 사람은 기용하면 안되죠
    그게 민주당 코어지지층의 가치를 손상 시키는 행위에요
    그리고 이재명을 물러나라고 했어요?
    다시 돌아오라고 했고
    중도확장 우클릭 다 좋다고요
    적어도 우리의 가치는 지켜주고 우리가 원하는 부분에 대한 마음을 보여주지는 못할망정
    우리의 역사를 부정하고 회소하여 지우려 하는 행동을 하니 그렇죠
  • 작성자국민이국가다1 | 작성시간 26.06.23 인사 한번에 그런다기 보다는 여러문제가 쌓여서 이렇게 된거죠.
  • 작성자새로이 | 작성시간 26.06.23 저는 뭐 아직도 이재명 지지 합니다. 아무리 인사 개판, 부동산 어쩌고 저쩌고 해도. 국힘을 지지할 순 없음. 그러나 지지자들을 서운해 한건 사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