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JTBC 방송글 올라온더 보니
진쩌 어처구니가 없다
지금 조국 이야기 나오면
조국 지지자들 조차
"이미 선거 끝났는데 아직도 그 이야기냐"
하고 말하는데
엊그제까지 평택 돌아다니며 반성하겠다던 조국이
돌연 "내가 왜 3등인지 2등인 민주당이 답해봐라" 하고
구차하게 글을 올림
조국당이 역대급으로 네거티브 걸며
욕하던 김용남도, 평택 돌아다니며 조용히 기반 다지고 있는데
속죄하고 자숙해도 모자랄 판에
불과 얼마전 당대표 사퇴 후 반성한다더니
급발진. 정작 본인이 열받는건 못참으면서
김재연 뒷통수 친건 사과 한마디 없음
진짜 하는 행동마다
젊은층과 중도층, 심지어 민주당 지지층에서조차
비호감이 왜이리 높은지 스스로 증명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녹색인간 작성시간 26.06.23 조국은 감각이 너무 없어요 큰 인물이 되긴 힘들것 같습니다. 안타까운 케이스죠
-
작성자중국산 메칸더v 작성시간 26.06.23 힘든 일 겪다가 사람이 바뀐 건지 원래 그 정도밖에 안 되는 사람인지는 몰라도
정치할만한 사람은 아닌 듯합니다. -
작성자이름잘몰라요 작성시간 26.06.23 후.. 이재명에게도 실망했던 적이 있었다고 믿어보고 싶습니다..
-
작성자rpmdown 작성시간 26.06.23 그냥 능력이라곤 손톱만큼도 없는 사람이지요 ㅎㅎ
-
작성자퀸즈갬빗 작성시간 26.06.23 조국을 조직적으로 악마화하면 할 수록 정치인으로서 몸집이 커지는 법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