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진짜 조국처럼 옹졸한 패배자는 처음봄

작성자레인메이커8|작성시간26.06.23|조회수2,381 목록 댓글 44

아래 JTBC 방송글 올라온더 보니
진쩌 어처구니가 없다

지금 조국 이야기 나오면
조국 지지자들 조차
"이미 선거 끝났는데 아직도 그 이야기냐"
하고 말하는데

엊그제까지 평택 돌아다니며 반성하겠다던 조국이
돌연 "내가 왜 3등인지 2등인 민주당이 답해봐라" 하고
구차하게 글을 올림

조국당이 역대급으로 네거티브 걸며
욕하던 김용남도, 평택 돌아다니며 조용히 기반 다지고 있는데

속죄하고 자숙해도 모자랄 판에
불과 얼마전 당대표 사퇴 후 반성한다더니
급발진. 정작 본인이 열받는건 못참으면서
김재연 뒷통수 친건 사과 한마디 없음

진짜 하는 행동마다
젊은층과 중도층, 심지어 민주당 지지층에서조차
비호감이 왜이리 높은지 스스로 증명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녹색인간 | 작성시간 26.06.23 조국은 감각이 너무 없어요 큰 인물이 되긴 힘들것 같습니다. 안타까운 케이스죠
  • 작성자중국산 메칸더v | 작성시간 26.06.23 힘든 일 겪다가 사람이 바뀐 건지 원래 그 정도밖에 안 되는 사람인지는 몰라도
    정치할만한 사람은 아닌 듯합니다.
  • 작성자이름잘몰라요 | 작성시간 26.06.23 후.. 이재명에게도 실망했던 적이 있었다고 믿어보고 싶습니다..
  • 작성자rpmdown | 작성시간 26.06.23 그냥 능력이라곤 손톱만큼도 없는 사람이지요 ㅎㅎ
  • 작성자퀸즈갬빗 | 작성시간 26.06.23 조국을 조직적으로 악마화하면 할 수록 정치인으로서 몸집이 커지는 법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