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실현 이익을 소득으로 간주한다 ?
보유세도 내고 있고
사고팔때 거래세도 내고 있는데
팔지 않고 가만히 있어도 소득으로 간주한다 ?
뭔가 점점 산으로 가는 정책 아닌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유자적한삶 작성시간 26.06.23 예효 갈수록 정떨어지게 만든다
-
작성자세계정복단 작성시간 26.06.23 이번기회에 어디 아픈애들 다 보내야됨
-
작성자불끈천사 작성시간 26.06.23 마이너스 나면 세금 물리는 비율 만큼이라도 나라에서 보상해주나....??
-
작성자캐인 벨라스케즈 작성시간 26.06.23 넌 나중에 떼돈벌거 같으니 미리 세금내? ㅋㅋㅋ
미친거 아님?
그러다 마이너스 나면?
돌려줄꺼야? -
작성자3만8000피트 작성시간 26.06.23 일부 주장일 뿐이래도,, 저런거 자체가 민주당에 반감 갖게 만드는걸 모르는걸까? ㅡㅡ
부동산으로도 민심 나락가고 있는데 ㅋㅋ 진짜 다음 총선 대선 다 뺏기고 싶어서 환장한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