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을 소득으로 간주한다 ?

작성자2025한화이글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1,182 목록 댓글 26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미실현 이익을 소득으로 간주한다 ?

 

보유세도 내고 있고

사고팔때 거래세도 내고 있는데

팔지 않고 가만히 있어도 소득으로 간주한다 ?

뭔가 점점 산으로 가는 정책 아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유자적한삶 | 작성시간 26.06.23 예효 갈수록 정떨어지게 만든다
  • 작성자세계정복단 | 작성시간 26.06.23 이번기회에 어디 아픈애들 다 보내야됨
  • 작성자불끈천사 | 작성시간 26.06.23 마이너스 나면 세금 물리는 비율 만큼이라도 나라에서 보상해주나....??
  • 작성자캐인 벨라스케즈 | 작성시간 26.06.23 넌 나중에 떼돈벌거 같으니 미리 세금내? ㅋㅋㅋ
    미친거 아님?
    그러다 마이너스 나면?
    돌려줄꺼야?
  • 작성자3만8000피트 | 작성시간 26.06.23 일부 주장일 뿐이래도,, 저런거 자체가 민주당에 반감 갖게 만드는걸 모르는걸까? ㅡㅡ
    부동산으로도 민심 나락가고 있는데 ㅋㅋ 진짜 다음 총선 대선 다 뺏기고 싶어서 환장한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