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인사는 진짜 문제 있다고 봅니다.
친일파가 아직도 잔존하는 이유는, 기회와 빌미를 주었기때문이라 사료되는데, 내란의 밤 스트레스를
2026년 현정권에서 다시 느껴야함에 진짜 울화통터집니다. 탄핵표결 무시하고 나오면서 저 쪼개는 얼굴을 보고도 등용을한다니...
국민의 힘 당론이던, 본인의 의지였건.. 저런자를..
에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콩콩콩콩콩콩콩콩콩콩 작성시간 26.06.23 영현백 들어가고 싶은 가보다
-
답댓글 작성자LT_Shawn Lyn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ㄷㄷㄷㄷㄷㄷ
-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작성시간 26.06.23 헌혈명예의전당 회원으로서 참으로 실망스럽네요.
이런 말 하기는 거시기 하지만
"음주운전 전과자답게 실용주의" 개~쩝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팔방미남♞ 작성시간 26.06.23 어쩌다가 국힘이 협상의 대상으로 아직도 남아 있죠?
-
작성자꽃도 가끔 혼자있고 싶다 작성시간 26.06.23 그냥 잼통만 믿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