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진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정권 지지율을 올리려면 정부는 지금 뭘 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669 목록 댓글 11

당장 정부는 뭘 해야해고 당은 뭘 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모두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차갑고냉정하게 | 작성시간 26.06.23 간단합니다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고 국민의 명령을 따르면 됩니다 머슴이라면 그렇게 해야죠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23 대통령이 할 건 딱 세가지.
    1. 대통령이 약속한 대로 수사와 기소 완전 분리
    2. 당내 경쟁에 내 이름 팔지 말라고 선 긋기
    3. 문재인 전 대통령 청와대 초청
  • 답댓글 작성자대경성 | 작성시간 26.06.23 이거네요
  • 작성자상추머리 | 작성시간 26.06.23 한때 지지율 꼴아박던 박그네가 통일 대박론 들고오지 않았나요
    문전대통령 청와대초빙해서 산책하는 사진도 찍고 북한관련 의견도 묻고 내부단합은 그게 제일 좋은 그림같네요
  • 작성자퀸즈갬빗 | 작성시간 26.06.23 뉴이재명 몰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