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잼 정말 왜그러세요?

작성자벌써10년째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1,258 목록 댓글 7

청래형 검찰개혁 완수하고 권양숙여사님께 보고드리러 가야하는데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23 혹시 몰라서 권리 당원은 유지해야되겠더라구요... 총선때 조국혁신당으로 갈아탔다 도저히 이쪽이 안심안되서 이쪽으로 다시 등록해둔게 천만다행...
  • 답댓글 작성자벌써10년째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ㅜ.ㅜ
  • 답댓글 작성자AlTo | 작성시간 26.06.23 풍만으로 들었소~ 저도 차갑게 식었습니다
    전당대회보고 권리당원 탈퇴할지 고민할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이고르★ | 작성시간 26.06.23 탈당하면 저쪽 세력 좋은 일만 만들어주는 겁니다ㅠ 1인1표제 민주당 끝까지 지켜야 해요
  • 작성자차갑고냉정하게 | 작성시간 26.06.23 탈당은 하지마세요 이낙연 때문에 탈당 했던 제가 요즘 너무 후회스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