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스크랩] 올공에서 고2가 단식을 시작했다

작성자사평역에서|작성시간26.06.23|조회수1,442 목록 댓글 12

출처: 여성시대 눈물이방울방울
https://theqoo.net/square/4252137134



+달린 댓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환니 | 작성시간 26.06.23 내가 입맛 없을 때 굶는 시간이랑 별 다를 것도 없네 ㅋㅋㅋ
  • 작성자AIR JORDAN | 작성시간 26.06.23 수구 꿈나무 잘 육성해야겠네요
  • 작성자녹색인간 | 작성시간 26.06.23 폭염이던가 태풍이 오던가 해야 할듯
  • 작성자이만희뒈지고헬 | 작성시간 26.06.23 가까웠으면 폭식투쟁하러 옆에 갔을텐데...ㅋ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23 어휴 등신들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