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올공에서 고2가 단식을 시작했다 작성자사평역에서|작성시간26.06.23|조회수1,444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눈물이방울방울 https://theqoo.net/square/4252137134+달린 댓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환니 | 작성시간 26.06.23 내가 입맛 없을 때 굶는 시간이랑 별 다를 것도 없네 ㅋㅋㅋ 작성자AIR JORDAN | 작성시간 26.06.23 수구 꿈나무 잘 육성해야겠네요 작성자녹색인간 | 작성시간 26.06.23 폭염이던가 태풍이 오던가 해야 할듯 작성자이만희뒈지고헬 | 작성시간 26.06.23 가까웠으면 폭식투쟁하러 옆에 갔을텐데...ㅋ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23 어휴 등신들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