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현정 : 이재명도 당원이니 당무에 의견 낼 수 있다

작성자밍밍핑|작성시간26.06.23|조회수1,826 목록 댓글 37

어제자 박성태의 뉴스쇼입니다

 

이재명 대통령의 당무개입은 좋은 뜻으로 에둘러서 하니까 괜찮은 거고 윤석열의 당무개입은 너무 대놓고 사익으로 하니까 차원이 다른 나쁜 건가요?

 

 

 

 

김현정 의원은 사실 조국의 평택 출마 관련해서도 전과가 있어서 전과 없는 김용남이 더 낫다고 하던데

그러는 본인은 정작 음주운전으로 전과가 2범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칼국수천국 | 작성시간 26.06.23 뭔 개소리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도송 | 작성시간 26.06.23 국짐에서 왔냐
    윤석열 당비 많이 내니가 의견 낼수 있다고 하던거 민주당이 써먹는 세상을 보네잉~~
  • 작성자독수과실 | 작성시간 26.06.23 https://youtube.com/shorts/Wl2lcLV25LY?si=TLOr2DiaOjUf-9Fg
  • 작성자이런꿀오소리같은새끼 | 작성시간 26.06.23 책임질수 있는 말을 해라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23 정신 나갔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