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네타냐후 패닉”...미-이란, 이스라엘 손 묶는 레바논 휴전관리 틀 논의

작성자사평역에서|작성시간26.06.23|조회수496 목록 댓글 1

 

 

“네타냐후 패닉”...미-이란, 이스라엘 손 묶는 레바논 휴전관리 틀 논의

 

https://n.news.naver.com/article/028/000281086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3 이것도 중요한 뉴슨데 민주당 일이 너무 커서 댓글이 없네요
    네타냐후 저 인간 말종은 꼭 옥사하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