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냐후 패닉”...미-이란, 이스라엘 손 묶는 레바논 휴전관리 틀 논의 작성자사평역에서|작성시간26.06.23|조회수49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타냐후 패닉”...미-이란, 이스라엘 손 묶는 레바논 휴전관리 틀 논의 https://n.news.naver.com/article/028/0002810869“네타냐후 패닉”...미-이란, 이스라엘 손 묶는 레바논 휴전관리 틀 논의스위스에서 열리고 있는 미국·이란 종전 협상 과정에서 레바논 문제를 둘러싼 새로운 안보 관리 체계가 논의되면서 이스라엘 정부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22일(현지시각) 미 매체 액시오스와 이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3 이것도 중요한 뉴슨데 민주당 일이 너무 커서 댓글이 없네요 네타냐후 저 인간 말종은 꼭 옥사하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