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신인규 장관급 인사 설이 있던데......

작성자두♬두♬두♬|작성시간26.06.23|조회수2,478 목록 댓글 42

사실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군빠르다 | 작성시간 26.06.23 나도 진짜 이거만큼은 못참을듯 바로지지철회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23 인요한도 하는데 신인규야 뭐.
    이왕 이러는거 이명박도 써.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23 신인규까지 한자리 얻으면 정말 게시판에 대통 욕하고 강등 당하는게 낫겠네요
  • 작성자퀸즈갬빗 | 작성시간 26.06.23 정통 민주당 코어지지층이 좋아하는 능력있는 민주당인사를 안쓰려니 쓰레기들만 등용하네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23 설마요. 그러면 그때는 어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