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쉬었음은 날로 늘어나고, 부동산 및 경제 양극화도 심해지고 있는 마당에 정부 및 여당 모든 이슈가 친명이니 친청이니로 갈려서 보완수사권 가지고 난리들 치고 있고,
그나마 앞으로 몇 십년 우리나라 먹거리로 필요한 반도체 산업은 정부 입김에 호남에 유치해라 마라 하고, (용인 삼성국가산단 스톱상태죠)
기업의 자유를 옹호하진 않지만 법을 위반해서 하는게 아니라면 이런 절호의 찬스에선 좀 투자까지는 내버려두고 적극지원 해주면 좋겟습니다.
윤두창같은 똥멍청이 미친 인간만 아니면 앞으로 국힘지지해야하나 싶기도 하네요…
지겹네요 지겨워..권리당원도 탈퇴했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