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내닉넴 누가쓰냐
|
작성시간
26.06.23
다음 총선 개혁신당으로갈까? 아니면 얼굴에 점 찍고 조국혁신당들어가려나
-
작성자oddvirtuoso
|
작성시간
26.06.23
와 무지개 색깔이네...ㅅㅂㄴ
-
작성자칡뿌리인생
|
작성시간
26.06.24
이건 철새 정도가 아니네;;
-
작성자이나라
|
작성시간
26.06.24
당의 중심은 ㅋㅋ 착각이죠... 다음 선거에서 사라질 사람... 그래서 발악하는걸로 보임
-
작성자가디언55
|
작성시간
26.06.24
민주당 밖에서는 당선 안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