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1안1표제 및 보완수사권이 무슨 자판기 커피입니까?

작성자AIR JORDAN|작성시간26.06.23|조회수776 목록 댓글 7

최근까지도 싫다고 반대하다가 

분위기가 그게 아닌것 같고

엄청 된소리 맞고 욕먹을것 같으니  

못이기는척 애매한 스탠스 취하는데;;

 

 

대체 얼마나 지지층을 우습게 알면 

갑자기 하루아침에 손 뒤집듯 난 찬성!! 

이러면 다 믿어주고 그럴줄 알았나요?

 

500원 넣었으니까 그냥 커피가 나오고 

언제든 내가 말하면 시키는대로 하는  

대충 흔들면 놀아나는 허수아비 같아요?  

 

 

무슨 동네 바보형 취급도 아니고

역시 우리 누구누구 최고 우쭈쭈 하면서 

이해하고 보듬어주고 그럴줄 아는건지

 

속이 썩어들어가도 참아내고 있는데 

뭐만 나오면 대놓고 거수기 취급이라니.. 

하 진짜 XXX @#$%^&*..

 

 

적어도 사람이면 나름 의리라는게 있고  

뭔가 꾸준함 속에 소신도 보여주고

최소한 진정성이라도 있어야죠

 

그때그때 시류에 따라 쉽게 말 바꾸고 

애매하게 눈치보고 줄타기하면

아무도 눈치 못채고 모를줄 알았나요?

 

전부 티나니까 그냥 하던대로 하세요 

니들 맘대로 데리고 놀려고 하는데

다들 두눈 시퍼렇게 뜨고 지켜보고 있으니

대충 얼버무리고 속이려고 하지 말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23 전당대회 지나가고나면 아근데생각해보니 필요해~ 이러고도 남을거같네요
  • 작성자차갑고냉정하게 | 작성시간 26.06.23 어째 쓸만한 머슴하나 없네요
  • 작성자아중보석 | 작성시간 26.06.23 오랜동안 떠나잇엇으니 감떨어진 걸로 하기엔 비슷한 짓을 한사례가 잇으니 핑계도 못대겟네요!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23 이미 구분 끝났는데 이제와서 저러는건 딩원들을 뭐같이 본다는 반증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