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우리집이 불타고 있으니 (개혁신당 자작극 내란재판결과)놀릴수가 없네요

작성자운명사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509 목록 댓글 1

어느정도 불탈지 모르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23 개신당은 놀려야 제맛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