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장르만 여의도(6/23) 오늘자 이동형 발언

작성자프로허슬러|작성시간26.06.23|조회수3,106 목록 댓글 75

딴지 펌)

저런 애가 대통령하고 소통하고 다닌다 이거지? 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23 와 욕나오네.
  • 작성자술탄2세 | 작성시간 26.06.23 이동형 비선실세마냥 나불거리는데 나중에 검찰이 이문제만 털어도 나락갈듯. 오창석 캠코발탁도 이재명대통령한테 보고서 올려서 됐다던데. 대통령하고 수시로 전화통화하는 사이라고 떠들고 .. 이대통령과 가깝긴한듯. 청화대에서 아무런 대응도 안하는것보면
  • 작성자코가꽐라 | 작성시간 26.06.24 여기 대부분이 이재명이 불구속될때 환호하고 파기환송될때 분노했던 친명이지 뭔 친명 반명을가를까..문통과 잼통이 경선할때부터 이동형이 잼통을 밀었던건 다 아는 사실인데, ABC론에서 혼자긁혀서 이재명은 본인만의 이재명이라고 집착이 심해진듯. 조롱의 언어에 문대통령을 집어넣거나 친명과 반명을 가르는 언사는 좀 피해주시길.
  • 작성자▶◀야이양반아 |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 ㅅㅂ 상왕이여 무속인이여 머여? 다 맞고 다 옳네?ㅋㅋ
  • 작성자지구평화를위하여 | 작성시간 26.06.24 전한길이랑 쿵짝 잘 맞겠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