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 대통령 귀국날 송영길 만찬... "전대 얘기 충분히 나눴다더라"

작성자TigerKing|작성시간26.06.23|조회수1,260 목록 댓글 20



https://n.news.naver.com/article/047/0002520220?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저지방 근육형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니코벨릭 | 작성시간 26.06.23 👌
  • 작성자!작은용! | 작성시간 26.06.23 이런 걸 언론에 누가 흘리는거냐?

    송영길은 측근 관리 안하냐? 이게 대통령과 당을 위한 길인가?


    대통령이 그랬을리 없다 믿지만

    백번 양보해서 그랬다쳐도

    소위 친명이라면서 그걸 언론에 흘려? 대통령 x돼 보라고??
  • 작성자칼리프 | 작성시간 26.06.23 정치는 국민이 한다더니 2년차에 권력에 흠뻑취하셨구려.. 국민을 가르치려들면 어케되는지 함 봅시다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23 지지율 더 떨어질려 그러나. 정신 좀 차립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