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왜 문재인을 공격하는가?

작성자콜라를물처럼|작성시간26.06.23|조회수1,501 목록 댓글 21

뉴이재명 세력  중에서도  

특히  이동형 사단  이쪽 애들은 

 

 

왜??   얘 왜  퇴직한  문재인을  공격하는거지?? 

 

 

       복수를 하고 있다고 봄니다.

 

 

 

그럼 뭐에 대한  복수냐 ??

예전에 이동형류  방송들에서   여러번  나왔던 얘긴대 

 

 

문재인때 방북사절단에  경기도 지사  이재명을  빼버림. 

 

지지난 대선때  이재명후보측에서   재난지원금  한 번 더 요청 했었는데  거절당함

 

 

 

여러가지가 있을수 있지만  이 두 사건을    피 토하게  모욕적이고  소위 이재명측 사람들은  이게   한이 맺히다 매칠일이였다고 함

 

 

 

방송 들어보신분들은  이 장면들 본 기억있으실거에요..  

 

특히 김지호 나왔을때던가?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이동형사단 쪾  방송 봐보신 분들은   이 멘트들을    꽤 들어본 기억이 있으실 검니다. 

 

 

"선생님은 용서해도   우리는 용서하지 않는다"

 

" 이재명 사람 좋아서 지지하는거 아니다  "

 

 

 

 

 

아니 왜  정권잡은 대통령 측   세력이라는 것들이

 

퇴임한  전 대통령  문재인을 모욕하고  공격하지 ???

 

 

 

뉴이재명중  이동형쪽 세력들은   

 

정권잡고  지지율 높으니  

 

 

지금  문재인 에게   처절한 복수를 하고 있는거라고  해석 해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abulaz | 작성시간 26.06.23 최민희 의원 왈 " 지난 20대 대선에서 우리 문파들이 제대로 선거를 돕지 않은데 대한 죄책감 같은게 있다." 결과는 0.7% 차이로 윤석열이 대통령 됨...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3 최민희는 그냥 쉴드를 위한 쉴드지 그런데 지난 대선도 김문수+이준석 합치면 또 0.7%로 짐...총력전에 내란까지 겹쳤는데...그리고 재난지원급 탓으로 윤씨한테 졌으면 이번엔 보편지급 했어야지 그걸 또 30%를 빼서 정원오에 접전지역 다 넘겨준건가...자승자박일뿐...그냥 민주당 코어가 약해서 힘든 대선이였을뿐 그걸 유치하게 지금까지 남탓 해봐야...그럼 윤씨를 등에업고도 41%한 김문수는 선거의 신인가 ㅋ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23 검찰은 잘 용서하는 성남파 오리진들 ㅋㅋ 짜쳐^^
  • 작성자매직드리블 | 작성시간 26.06.23 모든 씨앗은 이동형의 열등감임.
    김어준한테 밀리는 것도 불편해 했는데 최욱한테까지 밀리니 야마 도는 거임. 그 뒤로 기회만 노리고 있다가 이 참에 본인 유리하다 생각되는 판에서 맘껏 노젓고 있는 거임.
    김어준은 스스로 대통령과 통화 같은 걸 하지 않는 성정인데.
    대통령이랑 연락한다고 자랑질을 하는 성급함이 딱 이동형 그 자체임.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24 저도 저 방송 기억합니다. 저들의 말이 맞다면 이재명 대통령도 아직 문재인 대통령께 앙금이 남았다라고 생각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