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재명 세력 중에서도
특히 이동형 사단 이쪽 애들은
왜?? 얘 왜 퇴직한 문재인을 공격하는거지??
복수를 하고 있다고 봄니다.
그럼 뭐에 대한 복수냐 ??
예전에 이동형류 방송들에서 여러번 나왔던 얘긴대
문재인때 방북사절단에 경기도 지사 이재명을 빼버림.
지지난 대선때 이재명후보측에서 재난지원금 한 번 더 요청 했었는데 거절당함
여러가지가 있을수 있지만 이 두 사건을 피 토하게 모욕적이고 소위 이재명측 사람들은 이게 한이 맺히다 매칠일이였다고 함
방송 들어보신분들은 이 장면들 본 기억있으실거에요..
특히 김지호 나왔을때던가?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이동형사단 쪾 방송 봐보신 분들은 이 멘트들을 꽤 들어본 기억이 있으실 검니다.
"선생님은 용서해도 우리는 용서하지 않는다"
" 이재명 사람 좋아서 지지하는거 아니다 "
아니 왜 정권잡은 대통령 측 세력이라는 것들이
퇴임한 전 대통령 문재인을 모욕하고 공격하지 ???
뉴이재명중 이동형쪽 세력들은
정권잡고 지지율 높으니
지금 문재인 에게 처절한 복수를 하고 있는거라고 해석 해봄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abulaz 작성시간 26.06.23 최민희 의원 왈 " 지난 20대 대선에서 우리 문파들이 제대로 선거를 돕지 않은데 대한 죄책감 같은게 있다." 결과는 0.7% 차이로 윤석열이 대통령 됨...
-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23 최민희는 그냥 쉴드를 위한 쉴드지 그런데 지난 대선도 김문수+이준석 합치면 또 0.7%로 짐...총력전에 내란까지 겹쳤는데...그리고 재난지원급 탓으로 윤씨한테 졌으면 이번엔 보편지급 했어야지 그걸 또 30%를 빼서 정원오에 접전지역 다 넘겨준건가...자승자박일뿐...그냥 민주당 코어가 약해서 힘든 대선이였을뿐 그걸 유치하게 지금까지 남탓 해봐야...그럼 윤씨를 등에업고도 41%한 김문수는 선거의 신인가 ㅋ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23 검찰은 잘 용서하는 성남파 오리진들 ㅋㅋ 짜쳐^^
-
작성자매직드리블 작성시간 26.06.23 모든 씨앗은 이동형의 열등감임.
김어준한테 밀리는 것도 불편해 했는데 최욱한테까지 밀리니 야마 도는 거임. 그 뒤로 기회만 노리고 있다가 이 참에 본인 유리하다 생각되는 판에서 맘껏 노젓고 있는 거임.
김어준은 스스로 대통령과 통화 같은 걸 하지 않는 성정인데.
대통령이랑 연락한다고 자랑질을 하는 성급함이 딱 이동형 그 자체임.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24 저도 저 방송 기억합니다. 저들의 말이 맞다면 이재명 대통령도 아직 문재인 대통령께 앙금이 남았다라고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