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韓 MSCI 선진지수 문턱서 또 좌절…접근성 높여 내년 노린다

작성자애무16|작성시간26.06.23|조회수729 목록 댓글 3

https://view.asiae.co.kr/article/2026062308553914513

 

관찰대상국 등재가 1차 관문인데 그것부터 실패

 

이거 욕심내려면 시장 접근성을 높여야 돼서

 

주식시장 24시간 운영 밀어붙일텐데  

 

아주 볼 만 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쪼사군 | 작성시간 26.06.23 모건 스탠리가 일본꺼라 안해줄거라 봅니다.
    우리가 잘되는건 엄청나게 배아파하는 놈들이라.
  • 답댓글 작성자애무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샤바샤바 해봐야지요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23 실체를 알고보니 지금상황에선 큰 메리트도 없어보이기도 하더라구요
    모건스탠리 쪽빠리가 지분가지고 있는거 같던데 그러면 쉽지 않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