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일 잘하네요.
핑계만 줄줄줄
그럼 그날 왜 그냥 뒀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oonLight 작성시간 26.06.24 fate2222 어떨때는 엄청 유능해 보이는데 또 다른때는 한없이 무능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바닥난체력 작성시간 26.06.24 MoonLight 선택적 유능함이라
민주시민에게는 압도적 무력을
국힘지지자들에게는 말도잘안거는것같습니다 -
작성자dlorean 작성시간 26.06.23 일부러 안잡는 거 다 아는 데.. 그걸 사람들이 안다는 걸 알면서도 저런다는 게 너무 가증스럽다..
그냥 뭉개면 뭉개지는 게 너무 모욕적이다... -
작성자미크 작성시간 26.06.24 올다르크는 무슨 .. 지들이 책임지기싫으니깐 여자한명 세운거면서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24 성조기 몸에 휘두르고 샤오미 미밴드 찬다고 욕도 먹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