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yugyu99 작성시간 26.06.24 인천도 개박살 내놨던데,
국힘은 ㅅㅂ 진짜 뭘까 -
작성자벌레를 잡지 않겠는가 작성시간 26.06.24 난리도 아니네
-
작성자Tottenham 작성시간 26.06.24 이장우 때문에 이렇게된거죠? 허태정이 다시 수습해야댐
-
작성자승승장구(3309) 작성시간 26.06.24 이장우 대전 동구청장 시절 동구 부도나서 공무원들 급여도 지급 못하고 청사도 공사2년 넘게 지연되고. . .
-
작성자위대한이순신 작성시간 26.06.24 서울은 어떨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