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요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빼면장동건 작성시간 26.06.24 저도 이젠 왜 민주당을 지지 해야 하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진짜 이런식이면 박근혜 이명박도 입각을 시켜야..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24 대통령의 뜻이죠
민주당의 뜻은 아니죠 우리가 생각하는 민주당이 제자리에 있을려면 당권을 우리가
생각하는 사람이 당권을 잡게 지지해야죠
맘에 들던 안들던 지금은 그사람이 정청래구요 -
작성자reddevil20 작성시간 26.06.24 저도 그런거 같네요 여기저기 사람들 데리고와서 자연스레 민주당에서 국힘당으로 바꾸고있는거 같음 이제 모르겠다 민주당이 왜 이렇게 되어가고 있는것인가
-
작성자간시궐 작성시간 26.06.24 요즘 내가 뽑아놓은 그누군가에게 모욕당하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 상당히 기분이 나쁨 ..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작성시간 26.06.24 민주당의 이재명이지 이재명의 민주당은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