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민주당이 더불어 국민의 힘으로 되고 있습니다

작성자두점박이 사슴벌레|작성시간26.06.23|조회수1,054 목록 댓글 5

인요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빼면장동건 | 작성시간 26.06.24 저도 이젠 왜 민주당을 지지 해야 하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진짜 이런식이면 박근혜 이명박도 입각을 시켜야..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4 대통령의 뜻이죠
    민주당의 뜻은 아니죠 우리가 생각하는 민주당이 제자리에 있을려면 당권을 우리가
    생각하는 사람이 당권을 잡게 지지해야죠
    맘에 들던 안들던 지금은 그사람이 정청래구요
  •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24 저도 그런거 같네요 여기저기 사람들 데리고와서 자연스레 민주당에서 국힘당으로 바꾸고있는거 같음 이제 모르겠다 민주당이 왜 이렇게 되어가고 있는것인가
  • 작성자간시궐 | 작성시간 26.06.24 요즘 내가 뽑아놓은 그누군가에게 모욕당하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 상당히 기분이 나쁨 ..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24 민주당의 이재명이지 이재명의 민주당은 아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