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재환 파울타구에 볼파크 외벽 유리 박살;;;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5.06.12|조회수1,265 목록 댓글 6

저 밑에 사람있었으면
또 큰일날뻔함…

분명 강화 유리로 했을텐데..
저게 깨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것이머가중헌데 | 작성시간 25.06.12 김재환이 힘이 어마어마하네요 ㄷㄷㄷ
  •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 작성시간 25.06.12 역시 약물 파워ㄷㄷ
  • 작성자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 | 작성시간 25.06.12 방탄유리로 해야거따
  • 작성자9DOSA | 작성시간 25.06.12 깨진 모양이 강화유리가 아니네요
  • 작성자금뚱 | 작성시간 25.06.12 강화유리면 저렇게 안깨지지 안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