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파울타구에 볼파크 외벽 유리 박살;;;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5.06.12|조회수1,26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밑에 사람있었으면 또 큰일날뻔함…분명 강화 유리로 했을텐데..저게 깨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것이머가중헌데 | 작성시간 25.06.12 김재환이 힘이 어마어마하네요 ㄷㄷㄷ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 작성시간 25.06.12 역시 약물 파워ㄷㄷ 작성자난얘기하고넌웃어주고1 | 작성시간 25.06.12 방탄유리로 해야거따 작성자9DOSA | 작성시간 25.06.12 깨진 모양이 강화유리가 아니네요 작성자금뚱 | 작성시간 25.06.12 강화유리면 저렇게 안깨지지 안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