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대 93 뉴욕이 4승스윕 27년만의 파이널 진출 ㅎㄷㄷㄷㄷㄷ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5.26|조회수19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브런슨 뉴욕의 왕 ㅎㄷㄷㄷ 결국 스윕승을 해내는군요 털보의 우승은 올시즌도 없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품수비 | 작성시간 26.05.26 뉴욕잘하면 우승할듯서부는 7차전까지갈거같던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