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30대 93 뉴욕이 4승스윕 27년만의 파이널 진출 ㅎㄷㄷㄷㄷㄷ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5.26|조회수195 목록 댓글 1

브런슨  뉴욕의 왕  ㅎㄷㄷㄷ  결국  스윕승을 해내는군요

 

 

털보의 우승은  올시즌도  없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품수비 | 작성시간 26.05.26 뉴욕잘하면 우승할듯

    서부는 7차전까지갈거같던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