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비기아로나 작성시간 26.06.02 기아가 약팀 6연승하고 올라갔다가 강팀 엘지만나고 내려오는데 중위권 만나면 어떨지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시간 26.06.02 운영 미스죠.
지금 모든 팀들은
다 고만 고만임.
강팀도 약팀도 없음
아마 끝까지 물고 물리면서
1위와 10위 경기차는
계속 좁혀질 겁니다.
솔직히 쓱이 저럴 전력도 아니라서
그런거지..
쓱 키움 언제 튀고 나올지 모르는 상태
올해 프로야구가 가장
재밌는 시즌이 될 것 같습니다.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작성시간 26.06.02 차포 떼고도 1위하네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