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는 도박 4인방 꾸준히 쓰네요

작성자3만8000피트|작성시간26.06.02|조회수267 목록 댓글 7

오늘도 두 명이나 나왔네요 ㄷ 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톨이 | 작성시간 26.06.02 헐 김동혁까지 도박즈.완전체 ㄷ ㄷ ㄷ
  •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 작성시간 26.06.02 대만 경찰에서도 한국 경찰에서도 불법적인 요인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하니 범죄를 저지른 건 아니고,
    회사인 크보 내규를 어겨서 회사의 징계를 받았으니 그나마 다행이라면 다행이죠. 하지말라는 건 좀 하지말고 정신 좀 차리길..
  • 답댓글 작성자3만8000피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씁쓸하네요
    벌써 좋은 사람이 되었나보네요
    저런데도 응원하기 쉽지 않을텐데요 ㄷ ㄷ
  • 답댓글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 작성시간 26.06.02 3만8000피트 감독은 제 코가 석자이니 뭐..
    팬들은 이제 어느 구장이든 경기보다 야구장 분위기 자체가 좋아서 가는 라이트 팬들이 훨씬 많으니 어쩔 수 없죠
  • 답댓글 작성자3만8000피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내얼굴 드록바 안타깝네여
    축구였으면 난리 났을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