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해영만 욕할게 아님

작성자즐겨찾는이종2|작성시간26.06.02|조회수367 목록 댓글 7

제일 문제는 승패는내가정해영

모드인 정해영이 제일 문제인건 맞고

김선빈 김도영 이범호 기타등등

네일빼고 다 개판임 특히 이범호 넌..

어휴.. 3연패중인데 또해영 모드 저번게임부터 발동중인데

안바꾸는건 대체..조상우는 잘만 바꾸더만

네일아 미안하다..또 그렇게 됫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음을 불태워라! | 작성시간 26.06.02 네일 멘탈이 안흔들릴수가 없음 작년부터
  • 답댓글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진짜 앞으로 멘탈갈려서 못던져도 올해는 이해해줘야함.. 너무 불쌍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광주살면 진짜 사주고싶네요 네일아 미안해
  • 답댓글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중년탐정보정일 돈 보냈습니다 사장님 소고기 비싼걸로 사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