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문제는 승패는내가정해영
모드인 정해영이 제일 문제인건 맞고
김선빈 김도영 이범호 기타등등
네일빼고 다 개판임 특히 이범호 넌..
어휴.. 3연패중인데 또해영 모드 저번게임부터 발동중인데
안바꾸는건 대체..조상우는 잘만 바꾸더만
네일아 미안하다..또 그렇게 됫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음을 불태워라! 작성시간 26.06.02 네일 멘탈이 안흔들릴수가 없음 작년부터
-
답댓글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진짜 앞으로 멘탈갈려서 못던져도 올해는 이해해줘야함.. 너무 불쌍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광주살면 진짜 사주고싶네요 네일아 미안해
-
답댓글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중년탐정보정일 돈 보냈습니다 사장님 소고기 비싼걸로 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