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걸 겨우 이기네 나가라 김원흉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2|조회수488 목록 댓글 25

와 진짜 감독이 너무 못하네요 욕나옵니다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02 투마카세만 안했지 투수 운용 진짜 개판임.
    잘 하는 투수 있으면 이기던 지던 멀티던 막꺼내서 쓰고 진짜 중구난방.
    필승조들 1이닝씩 쪼개서 못쓰나요?
    김정우,이영하 전부 멀티로 돌리고 자빠졌구 염병을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진심 멍청합니다 운영이.. 김정우 멀티 돌릴때 쌍욕 나왓어요
  • 작성자독수리오인분 | 작성시간 26.06.02 소중님.
    근데 양재훈 맞나?
    혹사 지수 1등 이었더구만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제가 괜히 김원형 욕하는게 아닙니다 오늘은 김정우 멀티 돌리고요 이영하도 공 많이 던졌어여 미친 감독입니다 이승엽급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 작성시간 26.06.02 난 소중하니깐..... 아..오늘 운영이 그랬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