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감독이 너무 못하네요 욕나옵니다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작성시간 26.06.02 투마카세만 안했지 투수 운용 진짜 개판임.
잘 하는 투수 있으면 이기던 지던 멀티던 막꺼내서 쓰고 진짜 중구난방.
필승조들 1이닝씩 쪼개서 못쓰나요?
김정우,이영하 전부 멀티로 돌리고 자빠졌구 염병을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진심 멍청합니다 운영이.. 김정우 멀티 돌릴때 쌍욕 나왓어요
-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시간 26.06.02 소중님.
근데 양재훈 맞나?
혹사 지수 1등 이었더구만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제가 괜히 김원형 욕하는게 아닙니다 오늘은 김정우 멀티 돌리고요 이영하도 공 많이 던졌어여 미친 감독입니다 이승엽급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시간 26.06.02 난 소중하니깐..... 아..오늘 운영이 그랬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