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원등록 시키고
황영묵 내려 보낼려는 건가??
내려가기 전 마지막 타격기회 준거 같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따가리만하자 작성시간 26.06.02 언제적 얘기를 ㅋㅋㅋㅋㅋㅋㅋㅋ 종수랑 인호랑 걑이 손잡고 고속버스타고 서산가라
-
답댓글 작성자최백돌 작성시간 26.06.02 한따가리만하자 둘이 진짜 손잡고 갔다 오장
-
작성자켄슬러 작성시간 26.06.02 오재원을 내려야 해요.. 어차피 대주자로 경기 후반에 쓸거면.. 그 정도 롤은 정은원도 충분히 가능함.. 현재 스텟치만 놓고 보면 비교도 안될 정도로 정은원이 우세함.. 오재원을 내려서 2군에서 경기출전 시켜서 담금질 하고, 정은원을 쓰는게 낫다고 봅니다.. 2루에서 이도윤이 잘하고 있지만.. 백업으로 가치가 충분함..
-
작성자니콜라스걔지 작성시간 26.06.02 정은원 외야 돌린이유가 현빈이 때문 아닌가요?? 결국 현빈이도 외야로 나가고 은원이 내야 수비가 엄청 좋다는 생각이 안드는데요 음……
-
답댓글 작성자최백돌 작성시간 26.06.02 그래두 골글이잖아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