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채강7아 정해영선수 너무 기죽지 마시고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작성시간26.06.02|조회수349 목록 댓글 30

내일 11시까지 청와대로 오셔서


빠따 좀 맞고 탕수육 사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엊그제 150 세이브때도 힘들어 보이드만 그러네요.
    여친이랑 싸웠나? 이 십새 우리랑도 싸우려고 그러나?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02 중년탐정보정일 오늘 얼굴 보니까 육수 이빠이 나오던데ㅎㅎ곧 퍼지겠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케니플로리안 하이라이트 봤는데 해영이 공은 괜춘했네요
    실책 하나로 ㅋㅋ이겨서 다행입니다 ㅋㅋ
    해영이는 작년부터 쌓인게 많아서 더 욕먹는거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케니플로리안 조상우는 아직까진 환골탈퇴 수준ㅋㅋ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