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 규칙 어렵네요

작성자깬남|작성시간26.06.02|조회수558 목록 댓글 6

8회말 기아 공격
당연히 인필드 인줄 알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네 당시 1루 주자 있는 상태라
    내야 플레이 시 당연 아웃 인줄 알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 작성시간 26.06.02 깬남 노아웃.1아웃에 고의낙구 했을때 더블아웃 시킬수있는 상황 주자1.2루.만루에서 내야플라이때 심판이 선언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미나스 티리스 넵 감사합니다
  • 작성자o윤서아빠o | 작성시간 26.06.02 인필드는 주자 1,2루시 입니다(만루포함)
    노아웃이나 1아웃일때요~
  • 답댓글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아 타자 주자는 전력 질주 한다는 가정이겠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