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회말 기아 공격
당연히 인필드 인줄 알았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네 당시 1루 주자 있는 상태라
내야 플레이 시 당연 아웃 인줄 알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작성시간 26.06.02 깬남 노아웃.1아웃에 고의낙구 했을때 더블아웃 시킬수있는 상황 주자1.2루.만루에서 내야플라이때 심판이 선언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미나스 티리스 넵 감사합니다
-
작성자o윤서아빠o 작성시간 26.06.02 인필드는 주자 1,2루시 입니다(만루포함)
노아웃이나 1아웃일때요~ -
답댓글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아 타자 주자는 전력 질주 한다는 가정이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