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 버모형 경기 후반에 수비 갈아끼우는거

작성자빠러마러|작성시간26.06.02|조회수490 목록 댓글 4


솔직히 너무 스몰볼이라 짱났는데

형이 옳았어 !!

끝내기!!

네일아 미안하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세울 | 작성시간 26.06.02 네일 또 승리없냐;;아오 진짜
  •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02 네일 내년엔 여기안있을듯....ㅜㅜ
  • 답댓글 작성자마음을 불태워라! | 작성시간 26.06.02 기아가 버리지 않는 이상 기아에 있겠죠 실력이 작년 재작년처럼 압도적인게 아니라 지금도 꾸역꾸역 막고 있는거라 팀도 불안해하고 네일 본인도 불안해하고 팬들도 불안해하죠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02 그래도 이만큼 하는 거 버모가 해서 그런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