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년과 성적이 거의 비슷한 LG

작성자이영은22|작성시간26.06.02|조회수976 목록 댓글 14



뭐..뭐지??

올해 체감 역대급으로 안 좋은데 작년과 거의
똑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호호빵 | 작성시간 26.06.03 투수 대체 용병 잘 뽑히면 힘좀 더 받으려나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3 엘지 저력있네요
  • 작성자삼습마는 | 작성시간 26.06.03 문성주 문보경까지 합류하면 더 쌔질꺼같아요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03 약셀이 마무리에서 안정감 보여주고 손주영 선발복귀하면 더 쎄지긴 하겠네요
  • 작성자나그네22 | 작성시간 26.06.03 국가대표 4번타자 부상, 주전 마무리 부상에 국내선발요원 마무리 돌리는 강수를 뒀음에도..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