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뭐지??
올해 체감 역대급으로 안 좋은데 작년과 거의
똑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호호빵 작성시간 26.06.03 투수 대체 용병 잘 뽑히면 힘좀 더 받으려나
-
작성자WDSTRO 작성시간 26.06.03 엘지 저력있네요
-
작성자삼습마는 작성시간 26.06.03 문성주 문보경까지 합류하면 더 쌔질꺼같아요
-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시간 26.06.03 약셀이 마무리에서 안정감 보여주고 손주영 선발복귀하면 더 쎄지긴 하겠네요
-
작성자나그네22 작성시간 26.06.03 국가대표 4번타자 부상, 주전 마무리 부상에 국내선발요원 마무리 돌리는 강수를 뒀음에도..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