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벤자민 정규직 확정같은데 머리 아프네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3|조회수640 목록 댓글 24

고점은 플렉센이 제일 높은데 몸상태가 의문이고
잭 로그 풀자니 이닝 먹어주는 이런 투수 구하기도 힘들고
벤자민은 이정도면 걍 무조건 안고 가야할 선수 레벨입니다
잠실 벤자민은 무시무시합니다
이렇게되면 플렉센 아니면 잭 로그인데 진짜 누가 풀리든 노릴 팀들 줄서있습니다 투수는 문제없네 확실히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귓방맹이처맞을래? | 작성시간 26.06.03 어차피 뭐 우승전력은 아니니 아무나 데꼬가죠 ㅋ
    갠적으론 플렉센 왔음합니다.혹시 가을야구 기적이 일어난다면 예전처럼 가을에 다 두들겨 패버리는 아름다운 그림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때는 진짜 ㄷㄷㄷ
  • 작성자나그네22 | 작성시간 26.06.03 플렉센 보내야죠.
    안타깝지만....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것도 아쉽네요 ㅠㅠ
  • 작성자꺄르르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03 전 엘팬인데 치리대신에 조금 기다렸다 풀리는 두산 외인투수 데려오길 바랬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