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익수 손아섭에서 걍.. 후우
뭐 대체선발이기도하고 뭐 게임 걍 일찍 결정되면 박찬호 휴식 주고 이유찬 넣어서 가라..
아이오아이 오늘 시구인데 양의지가 볼은 못받을거같네요
손아섭 좌익수에 양의지 지타..
뭐 지는건 괜찮은데 김정우 이영하 올리면 개쌍욕 나올겁니다
김원흉!! 벌써 투수 2명 부상으로 날려버린 아휴 ㅂㄷㅂㄷ
다음검색
좌익수 손아섭에서 걍.. 후우
뭐 대체선발이기도하고 뭐 게임 걍 일찍 결정되면 박찬호 휴식 주고 이유찬 넣어서 가라..
아이오아이 오늘 시구인데 양의지가 볼은 못받을거같네요
손아섭 좌익수에 양의지 지타..
뭐 지는건 괜찮은데 김정우 이영하 올리면 개쌍욕 나올겁니다
김원흉!! 벌써 투수 2명 부상으로 날려버린 아휴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