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잠실경기는 걍 즐기는걸로만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3|조회수427 목록 댓글 9

좌익수 손아섭에서 걍.. 후우
뭐 대체선발이기도하고 뭐 게임 걍 일찍 결정되면 박찬호 휴식 주고 이유찬 넣어서 가라..
아이오아이 오늘 시구인데 양의지가 볼은 못받을거같네요
손아섭 좌익수에 양의지 지타..
뭐 지는건 괜찮은데 김정우 이영하 올리면 개쌍욕 나올겁니다
김원흉!! 벌써 투수 2명 부상으로 날려버린 아휴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03 힘내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힘을 내요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03 난 소중하니깐..... 투게더 힘내요
  • 작성자결빈서율이아빠 | 작성시간 26.06.03 혹시 압니까. 이길... ㅠㅠ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제발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