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한화타자들 신인급 투수인데 승부가 너무 빠름…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3|조회수227 목록 댓글 13

2스트까지 보고 쳤으면 좋은데..

선출이나 확률상으로 보면
초구 공략이 안타확률이 제일 많다고 하니…


그런데 결과론이지만 초구승부를 그렇게 많이 하니
표본이 그만큼 쌓인건데…

신인급이라 공 많이 던지게 하면 알아서 흔들리는데
왜 자꾸 승부들어가는지 알수가 없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3 뭐 한바퀴 돌때까지는.. 지켜 봐야죠..ㅎㅎ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이도윤 첸첩은 너무 아까비ㅠ
    그래도 투구수 늘어나서 일찍 내려갈듯 하네요 ;;ㅠ
  • 작성자네발자동차 | 작성시간 26.06.03 초반기세는 한화가 가져갈거에요
    박신지...잰 언제 올라올련지
    늘 불안불안...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한)좋은 공은 있는데 빠지는 공이 너무 많아보이네요ㅠㅠ남일같지않은..
  • 답댓글 작성자네발자동차 | 작성시간 26.06.03 XEMINEMX 두)재밌는 경기 기대합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