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시환 못치는거 맞아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3|조회수369 목록 댓글 5

볼때마다 안타 장타인데 두나쌩인가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3 음.. 그나마 지금 싸이클이 좀 올라왔네요.. 그 전에 처참 했숩니다.. 5월 전에요..- 0-ㅋ
  • 작성자색다름 | 작성시간 26.06.03 11경기연속안타중
  •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03 컨디션 올라왔죠.
    원래 시즌초에 삽푸는 스타일.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기적의 삼진 ㅋㅋ
  •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03 아섭인 뭐하냐..ㅂㄷㅂ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